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 회원들이 밸류카드 프로그램을 준비하면서 자리를 함께 했다.
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
지정업체 26곳으로 늘려
내달부터 사용토록 발행
“학교 돕기 기금 마련을 위해 밸류카드 발행했어요”
풀러튼 서니힐스 고교 한인학부모회(회장 켈리 양)는 밸류카드(value card)를 만들어 판매 수익금을 서니힐스 교육재단에 전달한다.
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 측은 “지난 2009년부터 주 정부의 교육예산 삭감으로 학교의 예산이 줄어들자 자녀들이 수업을 받는데 어려움이 생길까 우려하는 마음에서 처음 시작하게 됐다”며 “이 카드는 생필품을 판매하는 곳이나 한식을 판매하는 한인 업소들이 주로 도움을 줘 구매자들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 윤성원 홍보담당자는 “항상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것은 밸류카드에 협조를 주시는 업체들”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밸류카드를 구입해 사용함으로써 업체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의 밸류카드에 협력한 업체들은 지난해 16개 업체에서 26개 업체로 크게 늘어났다. 가격 역시 경제사정을 감안해 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20달러에 2장이 들어 있는 한 묶음을 판매하고 있다.
서니힐스 한인학부모회는 지난해 카드 판매를 통해 5,400달러 수익을 얻어 서니힐스 교육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밸류카드는 지역 상점들의 도움으로 제작된 할인카드로 구입자는 카드 뒷면에 기재된 상점에서 일정액의 정해진 퍼센트를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다.
이번에 판매되는 밸류카드는 오는 12월1일부터 내년 12월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횟수는 제한이 없다. 또한 카드는 우편판매도 가능하다.
문의 켈리 양 회장 (714)726-1017, 윤성원 홍보담당 (714)944-5860
일부 가맹업체는 제시된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괄호는 할인 퍼센트다. 밸류카드 가맹업소는 다음과 같다.
팬더 익스프레스, 서브웨이, 탑클래스 피자, 하시고 스시, 코바순두부, 모찌라또, 북창동순두부, 명동칼국수, BBQ치킨, 수라 다도, 조스스시, 꽃돼지, 두리설렁탕, 보바야, 자바브루, 프루고스 요거트, 풍경, 세븐스 홈, 파리바게트, 한남체인, 앵거스 미트 마켓, 비치 라미라다 카워시, 헤어살롱 영아, 삼성익스프레스, 풀러튼종합학원, 마우야 오렌지 등이다.
<신정호 기자>jhshin@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