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일 마더스데이… 타운업소들 막판 판촉
웰빙 샤핑센터 네이버스에서 마련한 ‘효도건강 대박잔치’ 행사장을 찾은 고객이 건강보조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김지민 기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날 마더스 데이를 하루 앞두고 타운 업소들이 막바지 세일 및 사은행사에 돌입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주말 동안 한인 업소들이 마련한 기획전, 사은행사 등을 꼼꼼히 살펴보면 어머니날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다. 귀금속·의류업체에서 마련한 기획전을 잘 활용하면 어머니의 패션감각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각종 패션 액세서리 및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보석 ‘1+1’·식당선 무료 불고기도
홍삼·이온수기 등 건강상품도 가세
진주 전문업체 ‘고베 펄’은 오는 8일까지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2층 팔레스 룸에서 ‘인공 핵진주 1+1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장에는 2010년 디자인 이월상품 코너를 마련해 펜던트, 목걸이, 귀고리 등을 할인판매하고 제품 한 개 구입 때 한 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바우하우스’에서는 스와로브스키 무료 증정행사를 실시해 펜던트, 귀고리 등 제품 종류에 관계없이 125달러 이상 구입하면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가방을 무료로 증정한다.
‘TL’은 어머니날 실속 선물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피, 핸드백 등을 대폭 할인해 이탈리아산 리오니 가죽 핸드백 99달러, 790달러 상당의 롱 모피조끼 99달러, 반팔 하프 모피코트 10벌 한정 500달러, 이탈리아 직수입 콘도티 악어백을 599달러에 선보인다. 더블 보너스 기회 이벤트도 마련, 핸드백을 구입하면 45달러 상당의 장지갑, 반팔 하프 모피코트 구입 때 밍크 키체인을 무료로 증정한다.
TL 카니 리 대표는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인기 상품만을 모아 특별히 할인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이번 주말에 마무리되는 세일 및 사은행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머니의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날 건강관련 제품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에 위치한 ‘바이온 헬스’는 마더스 데이를 맞이해 오늘(7일)까지 ‘어머니날 효도잔치 특별 이벤트’를 열고 비싼 가격 때문에 선뜻 장만하지 못한 바이온텍 이온수기를 15% 할인 판매한다. 할인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김치 냉장고, 산성수 비데, 자연산림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웰빙 샤핑센터 ‘네이버스’에서는 부모님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효도건강 대박잔치’를 펼친다. 행사에서는 홍삼, 도라지 진액 등 각종 건강보조 식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고 포천 고려홍삼 농축액 골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듀얼 마사지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타운 내 식당에서는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식사를 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북창동순두부’는 오는 8일 어머니날을 맞아 남가주 전 지점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65세 이상 어머니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테이블 당 뚝배기 불고기 한 그릇 또는 17달러 상당의 게장 한 접시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수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