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 요식업계 소개
본국 요식업계 관련단체 한국음식업중앙회(회장 남상만)가 발행하는 월간지 ‘음식과 사람’이 LA 한인요식업계에 대한 소개를 시작했다.
‘음식과 사람’은 4월호에 LA 한인 요식업계에 붐을 이루고 있는 무제한 BBQ 식당들을 소개했다.
‘음식과 사람’은 이 기사를 통해 이들 식당에는 주류사회 고객들로 넘치고 있으며 식당들은 한국 음식이 낯설고 먹기 어렵다는 주류사회 고객들의 인식을 바꾸어 놓고 있다고 설명했다.
‘음식과 사람’은 앞으로 매월 서너 페이지를 할애, LA 한인 식당들을 무료로 소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LA 한인요식업협회(회장 이기영)는 전통 한식을 취급하거나 다른 커뮤니티 고객 유치에 잔잔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식당 등을 선정, 사진과 함께 식당을 소개하는 내용을 음식업중앙회에 보낼 예정이다.
협회는 이 잡지에 LA 한인 식당들의 이야기가 실리게 되면 한국에 LA 한인 요식업계를 널리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매월 35만부가 발행되는 ‘음식과 사람’은 한국 전역의 식당을 비롯해 관공서, 여행사 등에 배부되고 있다. 미국에 최소 300부 정도 공급돼 요식업협회 회원 업소들에 배부되고 있다.
연락처 (213)505-5900
<황동휘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