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에 신규주택을 성공적으로 분양한 어바인 컴퍼니가 올해 봄 2개의 새 주택단지 건립에 착수한다.
이 회사는 우드베리 북동쪽 노스어바인에 위치해 있는 ‘스톤게이트’, 라구나캐년 로드 사우스어바인에 자리 잡고 있는 ‘라구나 올투라’(구 라구나크로싱) 지역에 각각 주택단지를 건립한다.
이번에 건립될 새 주택들은 40만달러 미만에서부터 100만달러 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스톤게이트는 타운홈과 하우스들이 복합되어 있고 1,100스퀘어피트에서 3,000스퀘어 피트 크기이다.
이 건립 프로젝트의 1단계에는 650유닛이 지어진다. 라구나 올투라는 1,600~3,100스퀘어피트 크기의 596유닛이다.
지난해에 개발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 건립될 주택에는 큰 오픈 룸이 있고 캘리포니아 룸으로 불리는 인도어-아웃도어가 디자인되어 있다. 일부 디자인은 지난해 바이어들의 의견을 수렴했다.
새 주택단지 건립회사 측은 바이어들이 카펫, 캐비닛, 카운터탑을 선택할 수 있도록 3월에 6,700스퀘어피트의 디자인 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 바이어들이 편리하게 융자신청을 할 수 있도록 세일즈 오피스에 웰스파고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의 담당자들을 상주시킬 예정이다.
어바인 컴퍼니의 홈빌딩의 댄 영 사장은 “홈 바이어들은 새 주택 구입 때 굉장히 익사이팅하지만 구입 절차를 진행하면서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구입 절차를 간소화시키고 바이어들이 디자인 센터에서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바인 컴퍼니는 ‘스톤게이트’와 ‘라구나 울트라’ 주택개발 프로젝트로 인해 7,800여개의 새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