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스틴시 2개의 고등학교에 새로운 대규모 스포츠 센터가 건립된다.
터스틴 통합교육구는 1,100만달러의 예산을 들여 터스틴 고등학교에 새 스포츠 파빌리온 건립한다. 총 2만9,000스퀘어피트에 달하는 이 센터는 2012년 봄에 완공 예정으로 지난 17일 착공식을 가졌다.
이 학교 기존의 체육관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이 스포츠 센터는 수영장, 라커시설, 스테디엄 관람석, 로비, 댄스룸, 농구, 배구 연습코트, 창고, 간이식당, 티켓부스, 화장실 등이 구비되어 있다.
NTD 건축회사에서 디자인한 새 체육관은 반하트 볼포드 비아티에서 건축을 맡았다. 펀드는 주민발의안 G, L을 통해서 마련됐다.
터스틴 통합교육구는 또 풋힐 고등학교에 새 이벤트 센터 겸 체육관을 건립한다. 이 센터는 총 3만3,000스퀘어피트로 로비, 농구와 배구코트, 창고, 무대, 플랫폼 등이 설치된다. 또 2층짜리 빌딩에는 4개의 룸이 갖추어져 있어 댄스강좌, 역기, 레슬링을 할 수 있고 체육교육도 가능하다.
NTD사에서 디자인한 새 체육관은 2012년 완공 예정으로 반하트 볼포드 비아티사에서 건설을 맡고 있다. 1,300만달러의 예산이 드는 이 프로젝트는 주민발의안 L 캠퍼스 현대화 프로그램으로부터 기금을 받았다.
풋힐 고등학교의 새 이벤트 센터 건립을 위한 착공식은 오는 23일 오전 10시30분 열릴 예정이다.
한편 알리소비에호 크리스찬 스쿨은 1만6,000스퀘어피트 크기의 이벤트 센터와 스포츠 콤플렉스 완공식을 지난 13일 가졌다.
지난 2010년 6월부터 공사가 시작된 이 스포츠 콤플렉스에는 농구코트, 라커룸, 코치 사무실, 특별 강의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 유틸리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솔라 패널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다.
터스틴 고등학교 새 체육관 가상도.
풋힐 고등학교 새 체육관 겸 이벤트 센터 가상도.
<문태기 기자> tgmoon@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