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라인미션
▶ 청소년.지역주민 위한 칼리지포인트 커뮤니티센터 오픈
칼리지포인트에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공간이 들어섰다.
뉴욕주찬양교회(담임 김희복 목사) 주관 라이프라인미션(대표 유태웅 목사) 기획으로 운영되는 칼리지포인트 커뮤니티센터가 최근 문을 열었다.이는 매년 미션 청소년 장학기금 마련 전시 및 콘서트 행사인 ‘콘 갤러리’ 행사를 열어오고 있는 라이프라인미션이 청소년 문화공간 장소를 물색해오던 중 히스패닉 등 다민족 사역에 나서고 있는 뉴욕주찬양교회가 칼리지포인트내 한국어권 예배당으로 사용중인 건물을 커뮤니티센터로 개방한데 따른 것이다.
칼리지포인트 커뮤니티센터 건물은 조명 및 음향시설을 갖춘 400명 수용의 공연장과 100석 규모의 카페 공연장, 각각 70석과 50석 규모의 세미나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이곳에서는 문화강좌로 주부찬양교실, 나눔 QT, 오케스트라, 앙상블, 아동 미술, 성인 미술, 필라테스, 합창, 통기타 교실, 건강관리 교실, 중국어 교실, 수화 교실, 꽃꽂이 교실, B-Boy 교실, 영어 교실, 재즈 댄스 교실이 운영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센터 대표인 유태웅 목사는 “앞으로 청소년들에게는 무료로 장소를 대여해주고 일반인이나 단체들 경우 실비만 받고 빌려줄 예정”이라며 “16명의 강사진을 확보, 영어교실과 꽃꽂이 교실을 시작으로 곧 문화강좌를 개강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 목사는 칼리지포인트 커뮤니티 센터가 청소년 문화축제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나갈 것이라는 각오도 밝혔다.지역주민들을 위해선 바자와 다민족 초청 음식대접 및 문화공연도 계획하고 있다.
▲장소: 26-25 123rd St., College Point Flushing NY 11354 ▲수강 신청 문의: 646-884-2090<김진혜 기자>
칼리지포인트 뉴욕주찬양교회에 들어선 칼리지포인트 커뮤니티센터 모습. <사진제공=라이프라인미션>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