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와 ‘가든그로브 보이스&걸스’클럽(BGCGG)은 오는 24일 오전 9시부터 11시30분, 25일 오후 6~8시30분 이 클럽 패밀리 캠퍼스(10540 Chapman Ave.)에서 한인 학부모들을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갖는다.
이날 세미나에서 강사들은 한인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는 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에서 제공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카운슬링 서비스를 비롯해 무료 서포팅 프로그램들을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한인 학부모들은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을 질문할 수 있고 원하는 바를 교육구 관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교육구에서 근무하는 한인 담당자가 강사로 나와 헬스에 관한 교육, 카운슬링 프로그램 등을 비롯해 여러 가지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인 학부모들을 위한 이번 세미나는 교육구가 한인 학부모들과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시키고 교육구의 시스템을 설명하기 위해서 마련한 것이다. GG 통합교육구의 앨런 트루델 대변인은 “교육구와 보이스&걸스클럽에서 한인 학부모들을 위해서 특별히 마련한 세미나인 만큼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GG 보이스&걸스클럽 (714)532-7942 또는 가든그로브 통합교육구 학부모 커뮤니티 아웃리치 오피스 (714)663-6166으로 하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