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목
타운 내 고기구이 전문점들이 ‘무제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웨스턴과 4가에 위치한 구이 전문점 ‘구이목’(대표 수지 권)에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질 좋은 고기를 무제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구이목의 ▲9.99달러 메뉴는 차돌, 삼겹살, 닭갈비 ▲16.99달러 메뉴는 삼겹살, 곱창, 홍창, 양념갈비, 늑간살, 주꾸미, 새우 등 10여가지 고기를 무제한 맛볼 수 있다.
구이목의 수지 권 대표는 “일반 구이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최고품질의 육류만을 사용한다”며 “고기는 품질이 맛을 좌우하기 때문에 고기 선택에 있어서는 절대로 양보나 타협이 있을 수 없다”고 강조한다.
또한 신세대 입맛에 꼭 맞는 ‘퓨전 조개구이’ 메뉴를 추가하여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수지 권 대표는 “식상한 메뉴를 탈피하기 위해 조개구이를 선보였다”며 “노릇노릇 구워지는 조개구이는 새로운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다”고 말했다.
조개구이는 고기처럼 질리지 않는다는 점, 탁탁 소리를 내며 하나씩 입을 벌리는 쫄깃한 조갯살을 빼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쏠쏠하다는 점 등이 매력이다.
구이목은 5명 이상 단체 시 스페셜 가격을 제공하며 소주도 5.99달러에 판매하고 있어 각종 모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414 S. Western Ave. LA, (213)388-929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