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마켓에서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모음전을 열고 고객맞이에 한창이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각 마켓들은 감사 빅 이벤트를 마련하고 각종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
■ H마트 50달러 이상 구매 때 슬리퍼 증정
H마트 전매장에서 25~26일 크리스마스 고객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깜찍한 색상의 슬리퍼를 무료 증정한다. 25~27일에는 던지네스 게 3마리 구입시 접이식 찜기를 공짜로 준다. 또한 25~31일 쇠고기 다시다, 햇반, 과일 음료수 등의 할인쿠폰 증정행사도 실시한다.
■ 우리 연말 감사특가 선물세트 모음전
각종 주류와 전통차, 전병, 김 등 한인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중심으로 연말 감사특가 선물세트 모음전을 실시한다. 또 감사초특가 세일 행사로는 ‘한가위’ ‘동해물과 백두산이’ 쌀 한 포대를 각각 7.99달러에 할인중이다. 야채류의 경우 총각무 5파운드, 시금치 2단, 상추 2단이 모두 99센트에 판매된다.
■ 가주 ‘동해물과 백두산이’쌀 4.99달러
웨스턴과 베벌리 가주마켓은 직영농장에서 재배된 야채를 특가 판매한다. 풋배추 10단, 동치미무 3단, 무 5파운드, 꽈리고추 2파운드 모두 각각 99센트. ‘동해물과 백두산이’ 쌀은 20달러 이상 구매시 4.99달러면 구입할 수 있는 초대박 상품. 기꼬만 간장 1갤런은 7.99달러, 해표 식용유 1.8리터는 2.99달러로 판매된다.
■ 갤러리아 양념갈비 2.99달러 등 정육 세일
이번 주말 갤러리아 마켓 정육코너에서는 신선하고 품질 좋은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썬갈비, 통갈비가 3.49달러, 등심 소불고기용 2.79달러, 양념갈비 2.99달러, 돼지불고기용 1.99달러, 흑돼지 삼겹살이 2.99달러다.
■ 그린랜드 휴대용 담요 선착순 원가이하 판매
연말을 맞아 감사 빅이벤트를 펼치고 휴대용 담요를 원가이하로 판매한다. 담요는 8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1개에 7.99달러로 선착순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또한 열무 풋배추 물김치는 2.99달러, 초이스 양념갈비찜은 4.99달러로 한정량에 한해 원가이하 판매한다.
<현지윤 기자>
연휴를 맞아 갤러리아 마켓을 찾은 고객들이 샤핑을 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