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스시
정통 일식집 ‘광스시’(대표 정동화)에서 스페셜 사시미 코스를 39.99달러(1인기준, 2인 이상 주문 때)에 선보이고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스페셜 사시미 코스에는 제주산 광어, 투나, 우니, 전복, 미루가이, 하마치, 도미, 엄빠라, 누룽지 등 매운탕을 포함한 14가지의 다양한 밑반찬이 제공된다. 또한 광스시만의 런치 스페셜도 준비돼 있다. 런치 스페셜에는 ▲회덮밥과 핸드롤, ▲우동과 캘리포니아롤, ▲도시락 박스가 7.99달러 ▲장어덮밥이 8.99달러다.
생선은 다루는 과정에서 맛이 결정되는데 아무리 싱싱한 생선이라 할지라도 대여섯 시간 동안 냉장고 안에서 생선의 수분을 빼는 숙성 과정을 제대로 거치지 않으면 스시의 참 맛을 느낄 수 없다고 한다.
특히, 요즘엔 퓨전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양의 스시를 빠르게 만들어내다 보니 생선을 오랜시간 숙성시켜 만든 스시 정통의 맛을 즐기기가 어렵다는 것.
광스시 정동화 대표는 “투나 만큼은 부위 별로 맛과 색깔이 달라서 자신이 새벽시장에 나가 직접 골라온다”며 “광스시에서는 씹으면서 느끼는 일본 정통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광스시는 8가와 옥스포드 코너에 위치한 옥스포드 플라자 내에 위치해 있다.
3500 W. 8th St. LA, (213) 388-384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