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미주본부 특별 리베이트 행사
▶ V12 evo 구매고객 대상
한국타이어 미주본부(본부장 배호열, www.hankooktireusa.com)가 특별 리베이트 프로모션 ‘Tame the Road’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고급 승용차 전용으로 개발된 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V12 evo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50달러 리베이트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벤투스 V12 evo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인 ‘구테 파르트’의 2009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젖은 노면과 마른 노면, 어떠한 조건에서도 업계 최고수준의 제동 성능을 구현해 최고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국타이어 미국법인 서부 지역장인 정원훈 상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제품인 벤투스가 최고 등급의 평가를 받은 것은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이 이미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해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한국타이어는 이러한 기술적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타이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한인들이 많이 보유하고 있는 BMW, 렉서스, 벤츠 등 고급 승용차에 적합하게 개발된 벤투스 V12 evo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가까운 한국타이어 딜러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4일 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evo를 독일에서 출시하는 아우디 A3 라인업 차량용 타이어로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08년부터 중국 시판 아우디 타이어를 공급해 왔으며, 이번에 독일에서 출시되는 A3 시리즈 제품공급 계약을 맺음으로써, 독일 잉골슈타트시에 위치한 아우디자동차 생산 공장에 처음으로 직접 타이어를 공급하게 됐다.
문의 (909)481-9000
<심민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