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웰의 김성수 홍보이사가 새롭게 출시된 비비크림과 메이컵 피니시를 선보이고 있다.
“비비 크림과 메이컵 피니시로 생얼 미인 되세요”
다이어트 플럼 등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나노웰(Nanowell)이 이번에는 미주 한인 여성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BB크림과 메이컵 피니시 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나노웰 에스테메드 비비 크림’은 일반 비비 크림과 달리 한국의 피부과 전문의 31명과 대웅제약과 함께 선보인 제품이다.
나노웰 에스테메드 비비 크림은 SPF50으로 미백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영양과 보습, 피부보호, 진정, 피지 관리 및 워트 푸르프 기능 등 11가지 기능을 자랑하며, 워터 푸르프 지속성이 뛰어나고 해조 추출물을 함유해 피지분비를 억지해 준다. 기초화장 뒤 살짝 발라주면 색조 메이컵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혹은 비비 크림만 살짝 발라줘도 요즘 트렌드인 ‘생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나 골프를 즐겨 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으며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나노웰의 김성수 홍보이사는 “대웅제약이 만들기 때문에 믿을 수 있으며, 특히 한국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들었기 때문에 한국인 피부에 가장 잘 맞는다”고 설명했다. 나노웰 에스테메드 비비 크림과 함께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컨실러 제품으로 ‘나노웰 비비 스팟’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밀착성이 우수하며 실리콘의 방수효과로 피부 결점은 물론 칙칙한 다크 서클이나 눈가의 미세라인을 커버할 수 있다.
나노웰의 또 다른 제품은 메이컵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오웰 메이컵 피니시 스프레이’다. 화장을 마친 후 1~2번 뿌려주는 메이컵 피니시는 피부 표면 온도를 10.4도 낮춰줘 화장이 밀리고 지워주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보습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깊게 파인 선이나 털구멍에 메이컵이 자리 잡는 것을 방지해 메이컵과 색조화장이 오랫동안 유지되게 돕는다.
나노웰 에스테메드 비비 크림과 비비 스팟 세트는 69달러며, 메이컵 피니시 스프레이는 29달러에 판매하며, 팔레스 뷰티와 각 지역 마켓 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413-6000
<홍지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