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성 물산
부산에 본사를 두고 지난 82년 설립된 신화성 물산(대표 김재훈)은 자동위생 물수건 제조기를 개발, 한국과 세계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회사 제품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두루마리식 물수건 제조기와는 달리 자동접이식 방식으로 더욱 위생적이면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원터치 버튼으로 한 기계에서 뜨거운 물수건과 차가운 물수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램프를 이용한 살균방식, 향균 물탱크 사용, 수건이 떨어졌을 경우 알리는 알람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또 물수건의 위생과 친환경적 요소를 고려, 100% 천연식물성 섬유재질 원단을 사용한다. 2006년 도쿄전시회, 지난해 LA 특산품 엑스포에 출품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 물수건 제조용으로 판매되는 부직포도 자체 생산하고 있다. www.ShinHwaSung.co.kr
▲아람인터텍
대구에 본사를 두고 1995년 설립된 아람인터텍은 소폭직물, 가죽 또는 부직포 등에 각종 문양이나 색상을 특허, 출원 등록한 승화침투 기법으로 전사나염하는 기업이다. 승화침투 방식으로 생산되는 소폭직물은 각종 의류 부자재, 신발 부자재, 가방, 허리띠, 군용벨트, 안전벨트, 산업용 벨트 및 액세서리 소재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컴퓨터 디자인 시스템을 채택, 소량 다품종 생산도 가능하다. 이 회사가 개발한 전사기술은 양면 가공이 가능하고 품질 면에서도 미려한 외관과 우수한 세탁 견뢰도, 마찰 견뢰도 및 일관 견뢰도를 갖추고 있다. 또 승화침투 기법과 관련된 전사 나염기계 및 주변기기, 부자재 등을 일괄 공급하고 기술지원도 제공한다.
회사측은 이 방식을 이용하면 저렴한 생산가에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 무궁무진한 제품에 응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www.AramIntertech.com
▲KJI 공업주식회사
KJI 공업주식회사(대표 홍기진)는 부산에 본사를 둔 건강보조식품 전문업체다.
오랜 전통의 일본 스즈키 유지공업(주)과의 기술 제휴로 한국에서 목초수액패치를 생산해 일본, 동남아, 유럽, 미국, 아프리카 등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목초액, 토르말린, 키토산, 진주암, 고순도 실리카, 전분 등 인체에 이로운 천연성분을 배합한 목초수액패치는 우리의 전통 민간요법으로 수목의 정기를 이용하여 한방의 부황이나 고약처럼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음이온을 방출시켜 혈액순환 개선으로 몸을 상쾌하고 가뿐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수액시트는 기본적으로 밤에 자기 전에 발바닥에 붙이고 아침에 떼어내는 것으로 보통 4~8시간 정도 붙인다. 목초수액시트, 온열수액시트, 죽초수액시트, 원터치형시트 등의 다양한 제품이 있다. 연방 식품의약국(FDA)의 일반 의약외품 등록제품이다.
www.kjit.co.kr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