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원더걸스와의 저녁식사 데이트 ‘타임경매’로 진행
대한민국에 ‘텔미’ 열풍을 몰고 온 소녀그룹 원더걸스와의 데이트가 자선경매로 진행된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29일부터 소녀그룹 ‘원더걸스’와의 저녁식사 데이트를 1천원 경매로 진행한다. 내달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경매는 최고가를 제시하는 총 5명에게 낙찰의 행운이 돌아가며, 낙찰자는 12월 9일 저녁 원더걸스와 저녁 테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와 MBC가 공동 주최하는 ‘함께하는 세상, 명사들의 사랑 나눔’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자선경매로,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기부한 시간과 애장품을 경매에 부쳐 그 수익금은 부모 없이 조부모와 힘겹게 살아가는 조손가정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이번 자선경매는 ‘명사들의 사랑나눔’ 두번째 행사로, ‘원더걸스와의 저녁식사 데이트’ 외에도, ‘조훈현9단과의 바국 대국 한판’, ‘JK김동욱과의 연말 콘서트 데이트’가 타임경매로 진행된다. 바둑황제 조훈현 9단과의 단독 대국의 기회는 물론, JK김동욱과의 연말 콘서트 현장 투어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데이트 상품이다.
이 외에도, 가수 인순이의 데뷔 30주년 기념 코트, 이준익 감독의 친필사인 모자, 팝페라테너 임형주의 국내 미발매 음반, 심형래 감독의 친필사인 모자와 포스터, 하하, 백지영, 베이지의 패션소품 등 연애인 애장품을 비롯, 김대중 전 대통령의 친필 휘호 도자기, 프로골퍼 신지애의 드라이버, 박승 한국은행 전 총재의 골동품, 구본무 LG그룹 회장의 풍경화 등 연예인 및 명사들의 애장품 25여점이 1천원 경매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경매는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모든 경매물품은 1천원 시작가로, 경매 마감시간에 맞춰 최고 입찰 가격을 제시한 입찰자가 낙찰받는 방식이다.
한편, 옥션은 지난 1차 경매로 산악인 엄홍길, 애니밴드 진보라, 전문 포토그래퍼 조선희와의 데이트 상품과 이효리, SG워너비, 조승우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 경매를 진행한바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