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가 드레스-독일 뮌헨의 호숫가에서 13일 한 모델이 세계에서 가장 비싼 드레스로 알려진 던들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이 드레스는 15만개의 스와로프스키 보석(12만7,000달러)으로 치장되어 있다.
가족묘지 앞에서 -모국 독일을 방문중인 교황 베네딕토 16세(79)가 13일 남부 독일의 레겐스부르크의 공원묘지에 안치된 부모와 여동생의 묘비 앞에서 헌화한 후 강복하고 있다. 옆은 교황의 형 게오르그 라칭거 신부. 6일 일정의 바이에른주 방문은 14일 끝난다.
힌두 여신의 치장 -28일부터 인도 전역에서 펼쳐지는 4일간의 힌두 페스티벌 두르가 푸자를 앞두고 13일 캘커타의 도자기 마을 도공이 힌두 여신 두르가에 화려한 색깔을 입히고 있다.
소녀의 죽음 애도-13일 베들레헴의 웨스트 뱅크 팔레스타인 마을에서 13세 소녀 모하메드 샤리야의 장례식에서 주민들이 사체를 보며 애도하고 있다. 이 소녀는 전날 밤 수배자 수색공격을 한 이스라엘 군인들의 총에 맞아 숨졌다.
기 겨루기-인도의 하이데라바드에 소재한 네루 동물공원의 2년생 백호 두 마리가 13일 얼굴을 맞대고 서로의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요란한 환영-영국을 방문한 중국 총리 원 자바오가 토니 블레어 영국 총리와 만나는 13일에 재영 중국인들이 다우닝가 거리에 환영 배너를 걸고 사자탈춤을 공연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