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 휴스턴에서 마련되고 있는 골프대회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춘계 휴스턴한인골프대회’가 오는 30일 오후 2시 투어 18 골프코스에서 휴스턴 한인골프협회(회장 정경상) 주최로 개최된다.
정경상 회장(사진 )은 “이번 대회는 회원들의 출석문제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배려하기 위해 예년과는 달리 주말이나 주일이 아닌 화요일로 날짜를 정했다”고 밝히고 많은 동포들의 참가를 당부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휴스턴에 거주하는 골프애호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방식은 ‘샷건’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선물을 제공하며 조편성은 A조(0-12), B조(13-20), C조(21-28), 시니어조(0-28), 숙녀조(0-28)로 나뉘어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100달러(시니어조는 80달러)이며 시상 및 저녁식사는 대회 당일 오후 8시 투어 18 골프클럽 연회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주최측은 조편성 편의와 경기장 규정상 5월28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당일 신청시(5명제한) 20달러 추가비용을 받는다.
문의: (832)704-425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