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음식의 기름기 쫙 빼서 웰빙 먹거리 선보입니다
노크로스 골든부다(2055 C Beaver Ruin Road, Norcross, GA 30071) 김경석 대표는 손님들이 맛의 변화를 먼저 알고 찾아온다며 음식에 대한 자신감을 엿보였다. 우선 미원으로 불리는 MSG 사용을 일체 배제했습니다. 미원을 배제하고도 여전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기울였구요. 이제는 어느 중국집보다도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는 자신감도 붙었습니다.
5년간 골든부다 체인점에서 매니저로 일해온 김 사장은 가게를 인수하면서 골든 부다가 가졌던 예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남보다 갑절의 노력을 기울여야 했다고 그 동안의 과정을 설명했다. 24년간 주방을 지켜온 베테랑 중국 요리사의 마음을 바꿀 수 있었던 것도 파격적인 대우와 비교요리 실험 등 까다로운 과정을 거치고서야 가능했다. 이와 더불어 당뇨환자를 위한 과일 탕수육과 야채가 첨부된 면 개발에 이르기까지 메뉴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음식을 만들었습니다. 면의 맛을 살리기 위해 주문을 받은 후에야 면제작에 들어가구요. 이런 세심한 노력은 특이체질이나 민감성 체질을 가진 이들에게 주효했다. 중국 음식을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다며 단골이 붙기 시작한 것이다.
김 사장은 앞으로 계절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며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중식요리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영업시간: 월~목 오전 11시~오후10시/금요일 오전 11시~오후11시/토요일 오전12시~오후 11시/일요일 오전 12시 오후10시 문의:770-448-337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