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수학회의 연례 가을 컨퍼런스에 참여한 재능교육(왼쪽)과 대교아메리카 관계자들이 자사 홍보에 열중하고 있다.
팜스프링스에서 열린 캘리포니아수학회의(CMC) 연례 가을 컨퍼런스에 여러 한인 교육업체들이 참여, 자체 개발 수학교재들을 선보여 미국 교육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4월 전국수학교사협의회(NCTM) 엑스포에도 참가했던 재능교육(JEI)과 대교아메리카는 4일과 5일 팜스프링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46회 CMC 컨퍼런스에서도 홍보부스를 설치, 수학교재들과 브로셔를 배부하는 등 컨퍼런스에 참석한 약 5,000명의 교육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홍보 캠페인을 벌였다.
재능교육은 ‘JEI Self-Learning Systems’이 개인별 능력차이를 구체적으로 파악, 각자에게 맞춤형 교육을 적용하는 교수법으로 각종 세미나 참관을 통해 간파한 최신 수학교육의 흐름을 반영했다며 주류 수학교육계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평가했다.
대교아메리카도 눈높이 수학(E.nopi MATH) 교재가 미국수학교육과정에서 다루고 있는 9개 영역과 문제해결능력, 논리사고력 등을 모두 다루고 있어 이미 여러 동부 사립학교에서 수업 및 보충 교재로 사용하고 있다며 교재로 채택하는 학교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가주수학회의는 캘리포니아 교육부 산하기관으로 가주는 물론 미국 45개 주와 캐나다, 호주 등에서 1만여명의 교사 및 교육행정가들로 구성된 협회로 수학교육 향상에 기여하고자 1942년에 설립됐다.
가주수학회의는 매년 봄가을에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500개 이상의 세미나가 열리고 150여 교육기관 및 회사들이 참가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