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명 브랜드
30~70% 할인”
인기 ‘애나 수이’라인등
화장품도 다양하게 취급
현대인들은 의상,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등의 시각적 방법과 향수 같은 후각적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가꾼다.
현대생활에서 향수의 역할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첫째는 사용자의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이고 다음으로는 주변사람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이다. 향수는 빛깔이나 형태가 없는 만큼 신비로운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어 호소력이 매우 강한, 최고의 액세서리라고 할 수 있다.
이제 타운에도 향수를 전문 취급하는 업소가 탄생, 한인들에게 또 하나의 색다른 샤핑의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작년 10월 8가와 옥스포드 몰에 문을 연 S&S 향수 도매(대표 필립 황)는 미국과 유럽 등 전세계에서 인기를 끄는 향수를 도매와 소매로 취급하고 있다.
물론 향수를 주력 아이템으로 삼아 한국과 미국 등에 공급하고 있지만 S&S 향수 도매는 화장품과 남녀 고급 화장품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유럽과 미국의 유명 메이커들의 경우 향수와 화장품을 함께 제조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향수화 화장품을 함께 판매하게 됐다는 것이 황 대표의 부인 줄리 황씨의 설명이다.
S&S 향수 도매는 남가주에서 가장 많은 향수 라인을 도·소매 판매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한인들이 선호하는 모든 메이커의 향수와 화장품을 살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인기 브랜드만 해도 시슬리, 버버리, 구찌, 페레가모, 불가리, 에스카다, 클라린스, 랑콤, 렌빈, 나나리찌, 조지오 아마니, 에스티로더, 라프레일리 등 다 열거할 수 없을 정도다. 특히 화장품 중에서는 최근 한인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나 수이’(Anna Sui) 라인이 포함돼 있다.
이곳에 오면 줄리 황씨 등 향수와 화장품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있는 직원들로부터 친절하고 전문적인 조언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향수와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다.
줄리 황씨는 “화장품이나 향수의 경우 가격이나 메이커의 명성보다는 무엇보다도 본인의 스킨과 체질에 맞는 제품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S&S 향수 도매는 여름철을 맞아 오는 8월까지 전 아이템에 대해 30∼70% 할인세일을 단행하고 있다. 특히 푸짐한 선물이 딸려나오는 세트 선물이 인기 아이템이며 이밖에도 남자 면도기, 넥타이, 고급 펜과 남녀 벨트, 지갑 등 악세서리 아이텀도 함께 취급하고 있다.
3524 W. 8th St., LA(옥스포드 몰)
(213)632-0325
<글·사진 조환동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