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브라이트 등 다양한 제품 개발
“치료를 받을 때마다 30여년의 한의학과 침의학 노하우에서 쏟아져 나오는 경륜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가주 한의학계의 원로인 ‘백보한의원’ 백형권 원장을 찾는 환자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이다. 한국에서 서울 일삼한의원과 태극한의원 등을 경영한 후 미국에 건너와 백보한의원을 77년 창업한 백 원장은 한의사로 기본적으로 갖춰야할 한의학과 침의학 박사 학위는 물론 ‘늦은 나이’에도 불구, 대학에서 4년을 공부, 영양학사 자격증까지 갖고 있다.
백보한의원은 각종 한약 처방과 침, 건재 한약 판매 등 일반 한의원이 하는 진료 외에도 자회사인 ‘GS 아메리카’사를 통해 백 원장이 직접 개발한 30여가지가 넘는 각종 건강약품을 판매하고 있다. 백 원장은 “5,000여년동안 우리 민족의 건강을 지켜온 한의학을 통해 천연 연료와 한방제로 만든 각종 건강식품을 개발하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며 “치료는 한사람만 할 수 있지만 이들 한방 건강식품을 통해 수백, 수천 명에게 새로운 건강한 삶을 줄 수 있다는데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백 원장은 특히 한약 성분으로 만든 치약인 ‘허벌 브라이트’의 개발자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있다.
허벌 브라이트는 한의학 5행 원리인 떫은 맛, 쓴 맛, 텁텁한 맛, 매운 맛, 짠 맛의 막과 효과를 간직한 생약 엑기스로 제조돼 치통과 치염, 충치 제거, 잇몸 출혈과 입 냄새 등을 방지하는 효과를 갖고 있다. 백 원장의 독특한 노하우로 개발된 녹용대보탕과 녹용쌍화탕은 건강을 생각하는 남가주 한인들에게는 오래 전부터 잘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변비와 숙변을 제거해주는 큐브리즈, 머리를 맑게 해주고 기억력을 증진시켜주는 브레인파워, 폐 기능을 보강하고 앨러지와 가래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렁에너지, 간기능을 개선시키고 간장을 보호해주는 리버라이프, 눈의 피로와 시력저하를 예방해주는 아이사이트 등 각종 전문성 건강약품은 모두 100% 천연연료만으로 제조됐으며 백보한의원이 품질과 효능을 보증해준다.
950 S. Western Ave.
(323)733-9997, 733-5975
www.gsamerica.com
<글·사진 조환동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