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농작물 재배로 한인들의 입맛을 바꾸고 있는 ‘시골농장(대표 박민환)’이 맛좋고 건강에 좋은 달걀에 이어 다음주부터는 참외를 수확한다. 조지아 인근 한인 농장으로 가족단위 나들이 장소로 입소문을 타온 시골농장은 화학사료를 먹이지 않은 닭·오리 등 사금류와 과일, 야채류를 재배하고 있어 건강을 염려하는 한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호박과 오이, 참외 등 계절 식품에 더해 무, 고구마, 배추, 고추 등 한인들의 밥상에 오르는 주요 농작물 10여가지가 10에이커 부지 농장에서 재배되고 있다. 박민환 대표는 미국에서 먹을 것을 찾기는 쉽지만 정말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좋은 음식은 찾기 힘들다며 한번 농장을 찾은 한인들이 황토에서 자연재배법으로 자란 농작물에 환호를 보내는 이유를 알 것 같다고 인기비결을 설명했다.
7년전 직접 땅을 개간해 농장을 시작한 박씨는 2년전부터 닭·오리를 키우기 시작했고 요새는 즉석에서 토종 닭, 토종오리 요리를 해달라는 주문에 요리사 노릇까지해내느라 눈코뜰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박씨는 기름이 적고 쫄깃쫄깃한 토종닭 맛을 보고 농장에서 직접 야채도 딸수 있다면 좋지 않겠느냐며 농장방문을 권해왔다. 문의: 706-654-3733
<황재원 기자>
love@koreatimesatl.com
가는길: 85번 북쪽으로 이동하다 129번 출구로 나가 우회전. 곧바로 쉘 정유소에서 좌회전해 1마일 직진. 스탑 사인에서 다시 좌회전해 100m 직진후 오른편 Maddox길가에 위치.
주소: 2184 Maddox Rd. hoschton.Ga, 3054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