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부터 10일까지, 특집취재및 본국언론 홍보
하와이 로컬TV 방송국 파멜라 영씨를 단장으로 하는 이민100주년기념 한국취재단이 대한항공과 하와이관광청 한국사무소협찬으로 한국특집 취채차 3일부터 10일까지 한국을 방문, 제주도와 안동 하회마을, 서울지역등을 방문한다,
KITV 취재진은 이번 취재를 통해 두편의 30분짜리 한국 특집극을 제작해 1월13일 이민100주년기념일을 전후해 첫 방영하고 1년간 연중 재방영 일정도 기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민100주년기념사업 한국준비위원회(위원장:이종찬)는 한국시간으로 6일 한국 프레스클럽에서 60여명의 한국기자단을 초청, 합동기자회견을 갖고 미주한인이민100주년기념사업회 각종 추진사업 현황을 소개하며 내년 1월 하와이 한인이민100주년기념의 해 개막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위해 하와이 한인이민100주년기념사업회는 이덕희부회장과 고은선홍보위원이 하와이 현지방송 취재진의 한국취재를 돕기위해 함께 방한하고 한국기자단 기자회견에는 여창동관광분과위원장이 참석, 하와이 이민100주년기념사업 준비현황을 발표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