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뉴욕 지진」(Earthquake in New York, 오후4시·채널9)-뉴욕에 지진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 재난 중에 한 형사는 부인과 딸을 찾아다닌다. 그렉 에비간, 멜리사 앤더슨이 출연한다.
▲만화 「크리스마스 양」(Christmas Lamb, 오후7시30분·채널30)-불구인 양은 하느님이 혼자 외톨이라고 생각하는 자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준비해 두셨다는 것을 깨닫는다.
▲영화 「34번 가의 기적」(Miracle on 34th Street, 오후8시·채널5)-백화점에서 산타로 일하는 사람은 자신이 진짜로 크리스 크링글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법정에 선다. 에드먼드 그웬이 오스카상을 받은 1947년도 작품이다.
▲만화 「미키의 크리스마스 캐롤」(Mickey’s Christmas Carol, 오후8시·채널7)-찰스 디킨스의 고전 크리스마스 캐럴을 만화로 만들었다. 미키가 봅 크래칫으로 나온다.
▲패션 「GQ 올해의 남성 시상식」(GQ Men of the Year Awards, 오후8시·채널11)-잡지 GQ가 2000년 한 해를 말 그대로 빛낸 멋과 품위가 뛰어난 남성들에게 상을 주는 시간이다. 데니스 밀러가 사회를 보고 러셀 크로우, 마이클 J 폭스, 테드 코펠 등이 상을 받는다.
▲영화 「정사」(Love Affair, 오후8시·채널13)-목숨을 위태롭게까지 만들게 되는 정사에 대한 1939년도 영화를 현대적으로 다시 만든 영화이다. 워렌 비티와 아넷 베닝이 주연했다.
▲영화 「주니어」(Junior, 오후8시30분·채널7)-동료와 함께 개발 중인 약으로 인해 남자 과학자가 임신을 하게 된다.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대니 드 비토, 에마 톰슨이 출연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