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강성연 /사진제공=MBC
배우 강성연이 자신을 둘러싼 왜곡된 보도들에 해명했다.
강성연은 12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녀 관련 이사 준비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사 고민은 오랫동안 해 왔었고, 가족들과 깊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한 것"이라며 "정들었던 학교와 사랑하는 친구들과 거리상으로 멀어지는 것에 대해 안 그래도 너무 서운하고 안타까운데, 반복되는 잘못된 기사 내용으로 저와 아이들은 원치 않는 오해로 인한 해명까지 하면서 무거운 이사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앞서 강성연은 아들이 하교 중 사고를 당해 상처를 입었다고 전한 바 있다. 그는 이에 대해 "친구들과의 장난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 일방적인 피해"라며 "가해자 친구의 사과는 전달받았으나 그런데도 내 마음이 풀리지 않았던 이유는 진심이 전해지지 않았던 보호자와의 전화 통화 때문이었다. 당시 너무 속상하고 분한 마음을 기록한 게 오랫동안 기사화되고 왜곡될 줄 몰랐다"라고 전했다.
그는 "난 매우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왜곡된 기사들로 인해 너무 심하게 외롭고 고독한 싱글맘이 됐다"라며 "나 이상으로 아이들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참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 지나친 걱정은 그만 접어두어도 좋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한편 강성연은 1996년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세상 끝까지' '해피투게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에 출연했다.
◆ 이하 강성연 글 전문
'아이의 안전과 심리적 안정을 위해 정들었던 곳을 떠나 이사를 결정한 것'
아닙니다.
이사 고민은 오랫동안 해 왔었고, 가족들과 깊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한 것입니다.
광교와 아이들이 다녔던 학교는, 안전은 물론이고 정말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곳입니다.
정들었던 학교와 사랑하는 친구들과 거리상으로 멀어지는 것에 대해 안 그래도 너무 서운하고 안타까운데, 반복되는 잘못된 기사 내용으로 저와 아이들은 원치 않는 오해로 인한 해명까지 하면서 무거운 이사 준비하고 있네요.
두 달 전에 아이가 다친 것은, 친구들과의 장난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 일방적인 피해였습니다.
선생님과 제 아이를 통해, 가해자 친구의 사과는 전달받았으나 그런데도 제 마음이 풀리지 않았던 이유는 진심이 전해지지 않았던 보호자와의 전화 통화 때문이었습니다.
그 당시 너무 속상하고 분한 마음을 기록한 것이, 이렇게 오래 기사화되고 심하게 왜곡될 줄은 몰랐네요.
가족과의 소소한 일상과 육아 기록의 의미가 큰 제 인스타그램이 '이혼'과 '싱글맘'이라는 제목으로 쓰시는 분들의 생각대로 여기저기 꿰맞추어 마치 사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것을 막고 싶습니다.
그리고 저, 매우 행복하고 평안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왜곡된 기사들로 인해 너무 심하게 외롭고 고독한 싱글맘이 됐는데요, 자식 키우는 일이 만만치 않은 것은 어디 싱글맘뿐이겠습니까?
어린아이들 키우는 많은 어머님이 그러하듯 저 역시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또 다른 힘이 생깁니다.
그리고 저 이상으로 아이들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참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 지나친 걱정은 그만 접어두셔도 좋겠습니다!
오늘, 참 예쁘게 눈이 내리더라고요.
내리는 눈을 바라보면서 그동안 많이 고민하고 썼다 지운 마음속 진심을 용기 내서 적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게 무슨... 얼마전까지 텔레비에 나와서 남편과ㅜ애들얼굴 팔리게 해놓고 그 사이에 이혼하고 싱글맘으로 다시 얼굴 내밀려고 하니...참 뻔뻔하기가..아무리 헌궈가ㅜ막장이라지만..아들 전국 텔레비에서ㅠ망신시켜 폭행까지ㅜ당하게 해놓고도 자기 방송 나가려는 욕심때문에ㅜ가정파탄까지...전 남편이 방송에 내보낸게 결국 ...ㅋㅋㅋㅋㅋ..간에 바람이 들어서 자기이고ㅠ남편이고ㅠ다 팽게치더니..이제 다른 남자와 사귄다? 이건 순 방송용이로구만...ㅋㅋㅋㅋ어처구니가ㅜ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