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크 vs 숟가락 전쟁’
▶ 6만여명 신청한 가운데
▶ 법원 “시행 일시 중단”
지난 4일 워싱턴 DC 연방 재무부 앞에서 연방 공무원들이 일론 머스크가 주도하고 있는 트럼프 행정부의 자발 퇴직 강요 조치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 1기 공약 이행율이 저조했던 이유는 트럼프의 미성숙하고, 충동적이고, 국익보다 사익을 챙기는 듯한 정책을 중위권 공무원들의 태업, 지연, 거절, 회피하였기 때문이다. 트럼프는 이들을 deep state라고 부르고, 이들을 제거하여 빈 공백에 트럼프 지지자들로 채워서 국가의 형상을 바꾸려고 한다. 이것이 'Schedule F'다. 이번에 일런 머스크를 통하여 작심하고 시작하였지만, 성공할 가능성은 회의적이다. 더 중요한 것은 정상적, 합리적, 이성적인 정책으로 그들의 호응을 얻는 일인데, 트럼프는 개선, 진보할 능력이 없다.
연방공무원 전체를 확 뒤집어 버릴 정도로 강하게 흔들어 놔야 함!!! 트 쓸헤기 화이팅!!!!!!
트럼프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일. 다른 정치건달들은 사진 찍기 바쁘고. 이번 USAID의 예산 낭비를 보면 어안이 벙벙. 도대체 세금을 지들끼리 마구 쓰고. 심지어 클린턴 딸에게 8천만블이 넘는 돈을 주고. 친 민주당 언론에 거액의 돈도 주고. 이런 짓거리를 DC 공무원들이 작당. 이번에 공무원을 대폭 줄이고 대신 세금을 감면해야
놀고 먹는 공무원들 많다. 특히 seniority 가 있는 공무원들은 절대 짤릴 위험이 없기에 근무 태만이다. 이들에게 어느정도 자극을 주는 것도 괜찮다. 제일 먼저 손을 봐야 하는 곳은 DMV (비록 연방 공무원이 아니지만) 와 TSA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