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갑근 “위법 영장에 경찰도 불법”
▶ 공수처 서부지법에 영장 청구 놓고 “삼권분립 원칙 위반” 또 문제제기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0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2찍들 이렇게 무지 해서야...어쨋든 윤 석렬정도의 인간이 거기에 김 건희가 대한민국을 이끌 지도자 깜이라 생각하고 이러고들 있는 것인가?
내란죄를 뺏다고 주장한건 국힘의 주진우 의원의 무식한 주장이고 요점은 국회에서 의결한 탄핵사유를 내란죄 성립여부 즉 형법위반 여부로 다투지 않고 헌법위반으로 주장 하겠다는것.윤 탄핵은 형사소송이 아닌 헌법재판이기 때문에 내란죄를 뺏다는 개념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탄핵소추안에있는 내란행위중 단 한가지도 제외되지 않았답니다.
마누라한테 꼼짝못하는 어리버리한 윤석열도 문제지만 이재명같은 파렴치한범죄자에게 나라를 맏길수는없는 노릇 ㅉㅉ
요 아래......tyghn 경종울 울리기 위해 총, 칼, 도끼를 들고 국회로 처들어간다고? 참 대단하고 용감한 발상. 근데요......아들 딸들이 아빠 말 잘 안 둘어 경종 울린다고 총, 칼 도끼 들고 애들 방에 처둘어가지는 마시도록......
계엄은 중대한 상황이 발생 했을때 할수있는 대통령의 권한이죠.거대야당이 특활비 깍은것이나 김건희특검 하겠다는것이 나라의 위험상황은 아니죠.윤 개인의 화나는 상황은 되겠지만요. 무장한 군인과 헬기까지 타고온 군인들이 국회를 점령케 하고, 계엄해제 못하게 하려고 문을 막으며 국회의원들 못들어오게 하려한것은 헌법의 통치력을 저해한것이니 내란 맞습니다.tyghn 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