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저스 우승 축하 군중
▶ 일부 폭도화 과격행위

지난달 30일 밤 LA 다운타운 신발 매장에서 폭도들이 약탈해 나오고 있다. [로이터]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 [송년행사 화보]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기애애한 송년의 순간들”](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5/20251215195255695.jpg)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 [송년행사 화보] “웃음과 감사 가득 ‘훈훈’… 함께해서 행복”](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14/20251214204413695.jpg)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서강대남가주 서강대 동문회(회장 이정은·이사장 이찬근)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6일 웨스트리지 골프클럽에서 열렸다. …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이생진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32대 뉴저지한인회장에 송미숙 전 뉴저지한인회 이사장이 선출됐다.뉴저지한인회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선관위 사무실에서 32대 회장선거에 단독 입…

지난 14일 호주에서 유대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워싱턴 일원 유대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경찰 경비가 대폭 강…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 표정 봐라,,, 죄의식은 전혀 없다. 민주당이 욕 먹는 이유를 모르나 봅니다. 이민정책, 경제 정책, 부채 탕감 정책 등,, 대다수의 국민 여론을 의식하는게 아닌 소수를 위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나라다운 나라가 되어야지.. 저 표정들이 너무 자주 보인다,. 이건 문제다. 엉뜽한 것에 돈 좀 그만 풀어라..
시범 케이스제 도입해야 합니다. 어쩌다 미국이 제 3세계가 된건지. 미국 약화 노리는 약쟁이들이 한둘이 아니야. 안 그렇나 바이든씨?
만일 농구나 야구둥등..스포츠 경기우승때문에 퍼레이드나 축제를 한다면 장소를 그랜드팍이나 상점이 없는 공터에서ㅠ해야한다..그리고 껌씨덜이 모이면 약탈할거니 모이는걸 잘보고 근방 가게덜을 경고하고 문닫게 하야한다...
10.26사건 이후, 화염병투척으로 날샜다. 518폭동에서 사태로 번지자 민주앞세워 반민주 5.18 유공자조립했다. 여기에 재미본 민주팔이가 제주4.3과 가짜위안부소녀상팔이까지 '5.18급 국가유공자혜택 부여하자'는 정치부역자들이 광화문점령하여 그중다수가 국가유공자급혜택있고보니 '반역적 민주로가면된다'는 인식생겨났다. LA,NY등 불체자허용 대도시치안이 불안해지니 공권력도 자기편아니면 초등수사 형식적이다. 저 멀리 문제해결보다 내부의 반사회적 불만표출부터 정리해야한다. 싱가포르 태형Caning도입이시급하다.
아이티 뉴스인줄.... 이게 나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