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년 동안에만 25% 급락
▶구매 대신 리스 증가 악영향
▶ 개솔린 차량 비해서도 낮아
▶앞으로 더 떨어질 전망 제기
전기차들이 중고차 시장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중고 전기차의 가격이 하락하고 있다. 이젠 개솔린 차량보다 가격이 더 낮다. [로이터]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전기차 중고차 밸류가 반값이라하더라도 새차사서 한 5년타고 팔기전에 개스비 본전 뽑는다는 전기차 주인양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필요가 있지 않을까? 바보 멍충이들이 아닌다음에 주변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전기차를 타고 다닐때는 나름 좋은 점들이 있어서가 아닐까?
토요다가 시장흐름을 정확히 파악 하고 있다. 내연기관, 다음에 하이브리드 그리고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궁극적으로 전기차란 시장흐름을 정확히 읽어다.내연엔진에서 전번적인 인프라도 구축안된 전기차로 바로직진? 완전 사기다.
전기차 ㅋ 5년안에 전기차 회사 절반 다 사라짐. 테슬라 한마리와 배달용 상업시장에 집중한 리비안정도만 살고 나머진 기술팔아 넘기고 다 사라질것임 ㅋ
테슬라 전기차 20000원이하에서 사겠다.My offer is $1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