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한국문인협회(회장 오연희)는 지난 12일 강남회관에서 한국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소설가 한강의 작품세계를 조명했다. 이날 모임에서 …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지난 9일 노인회 회관에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9월18일 가디…
LA에서 뺑소니 보행자 사망 사건이 늘어나 주의가 요구된다. 최근 LA 경찰국(LAPD)은 수사 중인 미해결 사건들에 대해 각각 현상금 5만 …
“재향군인회에서 실시하는 장학사업은 한국에서 자랑스럽게 병역을 마치고 미국에서 살아가는 한인 가정에서 성장한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유일한 장…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에 위치한 코요테힐스 골프장에는 특별한 여성 골프 모임이 있다. 바로 ‘코요테힐스 위민스 골프클럽’(Coyote Hills …
앤디 김 후보에 청신호오는 11월5일 대선을 앞두고 뉴저지 우편투표를 통해 이미 선거에 참여한 유권자가 30만 명을 넘어섰다.AP통신 등에 …
조현동 주미대사는 11일 재외선거 투표율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우편투표 도입·사전등록제 폐지 등 개선 방안을 정부에 건의하겠다고 약속했다. …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특히 뉴욕지구 타운교민중 가짜위안부-소녀상팔이했거나, 주권망각동해, 미개인未開人적 반일불매,역사왜곡 유관순팔이 작자들은 아직까지 검은마스크착용하는편! 왜곡운동과 관계없이 팬더믹영향으로 중국계통은 푸른색, 한국계는 검은마스크! 팬더믹끝난 아직까지도 의도적 검은마스크 대중불쾌감유발에 희열느끼는 파렴치 매국잔재들! 감옥죄수자에 무료성전환종용, 불체자에 매달2천불 식량및 각종혜택! 美시민 저소득층 5백불 식품혜택! 이게 말이나되나? 진실로 고告하거니와 이번 대선 공화당 아니면 미래없다! NO MASK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