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인차별 논란 트럼프의 ‘흑인 일자리’ 표현 겨냥해 일갈
파리올림픽서 평균대 연기 펼치는 바일스 [로이터]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LA 풋볼클럽(LAFC)가 2026시즌 MLS 정규리그 일정을 공식 발표하며 한인 축구 팬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고 있다. LAFC는 오는 2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당신고소당해.
올림픽의 새로운 종목 뻔뻔하기와 반칙하기를 10관 왕으로 등극할 정도....타이거 우즈와ㅜ같이 인조 불법약물 운동선수로 이름을 날리는 어처구니ㅜ없는 비겁쟁이...이젠 약물에 취해 정치까지 뛰어들려고ㅠ하는구나...웃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인 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약물만칙왕은 흑인직업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먼뻔함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알기로는 이 뇨자는 adhd 가 너무 심해 체조는 커녕 가만히ㅡ앉아ㅜ있는것도 너무 힘들어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장애인으로ㅠ알고ㅠ있는데..그것때문에 온갖 마약성 정신약과 정신짐중향상약을 복용해야하며 지난 올림픽때도 약부작용으로 기권하는 해프닝을 일으킨 뇨자인데..스테로이드뿐만 아니라 이런 정신약과 마약도 자격 박탈시키는 올림픽에서 도람통으로 정신집중향상약을 들이키며 환갑나이에 여자체조금메달을 5번 연속 따는 초능력을 발휘하는 반칙왕인 주제에 그걸 다 인종차별로 덮어버리는 어처구니 없는 뻔뻔함을 발휘하는 새로운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