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방 보건당국 경고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6년 신년하례 및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부에나팍의 로…
국가원로회의 미서부지부가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달 31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건…
서울교육대학교 미주동문회(회장 이현인)가 21일(토) 정오, LA 한인타운 용수산에서 ‘2026년 미주 동문 신년 모임’을 개최한다.서울교대 …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2/02/20260202182718691.jpg)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손택수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일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열린 ‘68회 그래미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제가 ‘골든’ 작사, 작곡에 참여한 24(…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선천적 복수국적 문제 해결을 위한 헌법소원이 다시 제기될 전망이다. 혼혈 한인 2세 여성을 통한 헌법소원을 제기해 한국 국적법 개정을 촉구하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백신 약회사에서 얼마나 로비자금을 쓰면서 또 들먹거리나...흠.
코로나로 장난 친 놈들 모두 지옥문 열린다 백신 1도 안맞고 코로나,독감 한번도 안걸렷다 장에서 면역이 90프로 나온다 유산균 프로바이오 먹고 코코넛 오일, 천연 소금 좋은 물 본인이 관리해라 양의사 한테 가서 매달리지 말고 약 많이 먹어봣자 몸만 더 망가진다 생활습관에서 모든 병이 오는거다 명심해라 가짜 백신은 그만 맞고 깨어나라 인간들아!!!
코로나도 이젠 독감이나 감기같은 일종의 질병이 된거 아닌가? 우노 꼬로나 맥주 한잔이나 마셔야 겠다. ㅋ
아 진짜 쫌 고마해라 마. 마이 묵었다 아이가 ㅜㅜ.한국사람들 한인타운에 마스크 쓰고 사는 사람들 많다 아이가. 각자도생 이라~. 독감이든 코로나든 걸리기 싫다면 마스크 쓰고 깨끗하게 하고 다니시게 들 ..
아직도 확실하게 마스크 쓰고 다니는 사람들을 보게되어요. 에이구 좀 심하네. 이제 벗어도 괜챦을텐데 했는데...이런 기사를 또 보니까 에휴 나도 또 마스크 쓰고 다녀야 겠다는 생각이드네요. 특히 사람 많은 샤핑몰이나 마켓에 갈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