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털기·취업 불이익 우려” 마스크·두건으로 신분 감춰
▶ “범죄자로 보여 위협적”반발도
각각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시위대가 지난 달 28일 UCLA 캠퍼스에서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학살과 독재와 불법을 마구 일삼는 미쿡과 유태인덜.. 내로남불식 살인...전범은 네탄야후..체포해야한다..
도대체 중동에 일어나고 있는 전쟁에 엘에이 개학교가 왜 끼어들어야 하는지 알수가 없다. 방이똥이 테러범덜을 수백만 들여보냈으니 아마 이제 테러를 빌미로 재산뺏고 강제수용하고 등등...투표사기치려다 이젠 계엄령 내려 선거중단시키고 도람통을 체포하여 살해하려는 꼼수...역쉬 유태인걸은 할수 없다..
이스라엘이 가자와 서안지구를 지붕없는 세게에서 최대 규모 감옥으로 최고 높은 성벽으로 파레스타인을 포위 봉쇄하여 여지껏 파레스타인들의 목을 조여 왔기에 . . .
미국 자국의 실리추구를 우선하는 정책이 자명하게 보이므로 미국이 세계의 경찰 역활에 한계가 보여 미국은 그로벌 치안유지에 손을 떼라고 세계의 최소한 양심이 있는 지식인들이 지구상의 '인권옹호'를 위하여 싸우고 있으니 너무 다행입니다!
세상은 아는만큼 보이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