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상털기·취업 불이익 우려” 마스크·두건으로 신분 감춰
▶ “범죄자로 보여 위협적”반발도

각각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을 지지하는 시위대가 지난 달 28일 UCLA 캠퍼스에서 실랑이를 벌이고 있다. [로이터=사진제공]

지난달 31일 LA 그리피스팍에서 열린 본보 주최 제11회 거북이마라톤 건강 걷기대회에서는 미주 한인 최대 규모 사진동호회 ‘사진러브’(회장 …

이정임무용단이 지난 1일 샌타애나의 바워스 뮤지엄에서 열린 올해 첫 설날축제에 참가해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설날축제…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채규황)의 2026년 신년하례 및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오는 14일(토) 오전 11시부터 부에나팍의 로…
국가원로회의 미서부지부가 창립 3주년을 맞아 지난달 31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건…
서울교육대학교 미주동문회(회장 이현인)가 21일(토) 정오, LA 한인타운 용수산에서 ‘2026년 미주 동문 신년 모임’을 개최한다.서울교대 …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홍용희 수필가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손택수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미네소타주를 넘어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워싱턴 DC 등 미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세무전문가들은 올해 세금보고 시 팁·오버타임 소득이 있는 납세자, 65세 이상 시니어, 주택 및 자동차세를 많이 납부한 납세자들은 지난해 통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 ‘골든’이 K팝 장르로는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했다.그래미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학살과 독재와 불법을 마구 일삼는 미쿡과 유태인덜.. 내로남불식 살인...전범은 네탄야후..체포해야한다..
도대체 중동에 일어나고 있는 전쟁에 엘에이 개학교가 왜 끼어들어야 하는지 알수가 없다. 방이똥이 테러범덜을 수백만 들여보냈으니 아마 이제 테러를 빌미로 재산뺏고 강제수용하고 등등...투표사기치려다 이젠 계엄령 내려 선거중단시키고 도람통을 체포하여 살해하려는 꼼수...역쉬 유태인걸은 할수 없다..
이스라엘이 가자와 서안지구를 지붕없는 세게에서 최대 규모 감옥으로 최고 높은 성벽으로 파레스타인을 포위 봉쇄하여 여지껏 파레스타인들의 목을 조여 왔기에 . . .
미국 자국의 실리추구를 우선하는 정책이 자명하게 보이므로 미국이 세계의 경찰 역활에 한계가 보여 미국은 그로벌 치안유지에 손을 떼라고 세계의 최소한 양심이 있는 지식인들이 지구상의 '인권옹호'를 위하여 싸우고 있으니 너무 다행입니다!
세상은 아는만큼 보이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