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계 작가 쿠이 페이(Cui Fei) 개인전
퀸즈 베이사이드 가라지 아트센터는 오는 4~26일까지 중국계 작가 쿠이 페이(Cui Fei) 개인전을 연다.
이번 전시 버미큘라 캘리그라피(Vermicular Calligraphy)를 주제로 한 이번 전시에는 자연 속에서 작가가 우연히 발견한 글씨의 형상을 깊이 탐구한 결과물들을 심도 있는 시각작업들로 보여주는 최근작들이 선보인다.
납과 금속 가공 기술을 사용해 벌레에게 흠결이 남은 나무줄기의 조각모형을 만들고 금속으로 만들어진 조각은 나무줄기의 윤곽과 질감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작가는 그 표면에 망치질로 벌레가 남긴 패인 자국을 재현한다.
오프닝 리셉션은 4일 오후 4~6시까지며 전시 관련 아트 웍샵은 오는 18일 오후 3~5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석자는 링크(https://garageartcenter.as.me)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장소 The Garage Art Center, 26-01 Corporal Kennedy Street, Bayside, NY 11360
△문의: 웹사이트 www.garageartcenter.org/ 이메일 contact@garageartcenter.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