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PD 올림픽서 지역 올들어 50%나 급증세
▶ 전체 재산범죄는 감소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단,60대이상은 거절한다. 내가 처리안해도 머지않아 요단강 건널 입만 살아있는, 몸은 가동키어려우나, 승질만 살아서 나불데는 늙은간신까지 처리하기엔 갈길이 너무멀다.
간신배들은 언제나 한번 만나서 대화하자고 제안하면, 그이후엔 댓글 못본척 잠잠하다. 용기가없어서, 컴뒤에 짱박혀서, 손구락으로만 비방과 음모론을 도배하고 퍼나른다. 은퇴후 한국가기전에, 조국을등진 간신배들은 내가 직접처단하고가야한다는 사명감을 갖게해줘서 고맙다. 실컷 까불고 지껄여라. 니덜이 만나기싫어도, 곧 볼날이있다!
민주당때문에 도둑놈과, 트렌스젠더, 불법체류자, 폭력범죄 흑인만 설친다. 흑인이 hangooksarang 조 패 라. 너나 북한가서 살아라.
너나 가라 오클라호마 미주리...헌궈싸랑은 저능아로구나..
아 정말 지겹다. 그놈의 민주당 타령. 그렇게 민주당이 싫으면 오클라호마나 미조리 같은 공화당 주로 가서 거기 레드넥들과 행복하게 살면 되는데 끝까지 안떠나고 저렇게 불만에 가득차서시리 ㅊ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