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연합뉴스) 진보당 강성희 의원이 18일 전주시 덕진구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열린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식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입장하며 참석자들과 악수하는 동안 경호원들에게 제지당해 끌려나가고 있다. 진보당측은 “강 의원이 윤 대통령과 악수하며 ‘국정기조를 바꾸지 않으면 국민들이 불행해집니다’라는 말을 건넨 순간 경호원들이 제지했다”고 주장했다. 2024.1.18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차기 의장 후보자로 케빈 워시(55) 전 연준 이사를 공식 지명했다.트럼프 대통령…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전주에서 일어난 소란사건만 보면 소란피운자가 잘못이다. 그러나 특검 요구 수용못하는 행정부는 대장동 50억클럽에도 가담되었다는 의혹도 해결못하였다. 무엇보다 원죄라 할수있는 사법농단 사기탄핵 장거리 직격탄은 국민가슴에 정밀폭격하였다. 시커먼 원형자국 흑사균 트라우마가 아직도 타들어가는 고통으로 날씨가 좋은날에도 온몸이쑤씬다. 비하여 전주소란는 그야말로 조족지혈 깜도아니다.
잠실, 한국사랑 너희들은 김정은의 군대가 너를잡아다가 기관총살 아니면 강제노동 수용소로 넣었을때 후회할것이다. 삐딱한 태도를 긍정적으로 바꾸고 국가의 안전을 우선순위에 놓아라
대한민국 국격이 이제는 바닥도 최하입니다. 거짓말이 영광스러운 현 정부를 비호하는 인간들의 머리에 무엇이 들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상식, 공정은 이제 바라지도 않습니다. 2년만에 나라가 완전 아작이 나버리는 광경을 목도하고도 감싸는 인간들의 지능 지수가 얼마나 될까도 궁금합니다. 희대의 요귀가 아닌가 합니다.
소란은 무슨 소란? 영상을 보고 그런말을 해라. 지난번 뉴욕시에서 길거리에서 무차별 동양인이라 폭행당한 20대 한인여자보고 왜 벌건 대낮에 길거리는 돌아다녀 그런일 당했냐며 했던 태극기 부대 꼰대인것같네.
왜 먼저 소란을 피우나? 당연히 경호팀은 제재를 해야하고. 전적으로 튀려고 환장한 치기어린 녀석의 큰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