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언 “트럼프가 직접 자산가치 조작 지시”…트럼프 ‘거짓말쟁이’ 공격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측근이었던 마이클 코언이 뉴욕 맨해튼지방법원에서 트럼프 그룹의 금융사기 혐의에 대한 검찰 측 증인으로 나서 증언하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리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서 연방 이민당국의 기습 이민자 체포작전이 닷새 만에 또다시 재개되면서 한인을 비롯한 주민들을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팰…

지난 24일과 25일 내린 폭설이 워싱턴 지역을 강타하면서 우편 및 택배 배송은 물론 쓰레기 수거 서비스까지 중단돼 주민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28일 기준금리를 3.50∼3.75%로 동결했다.연준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열린 올해 첫 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의 선거부정 음모론에 같은 교인이라고 동조했던 개신교인들 정신 차려!
윤석열의 미래!
보스가 얼마나 잣같은놈이면 하나같이 따르던자들이 끝내는 등을돌리고, 불리한 증언을 하겠나. 그건 한때나마, 자신을위해서 헌신 했던자들에게 마져도, 잣같은 상사였었단증거!!
gizmo씨 100%정확히 맞는 말 입니다.
앞으로 이런 일을 계속 하게 될 것이다. 조지아에서, 뉴욕에서, 플로리다에서. 왜냐하면 이 자는 각 상황에서 진실에 충실하지 않고, 자기 유익을 위하여 거짓말, 축소, 과장, 협박, 사기, 사주 등을 구사하면서 오늘과 같이 정면충돌할 위험을 도처에 스스로 만들어 놓았기 때문이다. 뉴욕에서 코언, 조지아에서 시드니 파월, 체스브로 등이 정면충돌하게 될 것이고, 그 때마다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멀리했던 '진실'이 표면에 드러나서, 저 자가 범죄했음을 증명할 것이다.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은 계속 저자를 지지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