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反이민’ 강화 예고… “美 남부 국경 통해 이스라엘 공격한 사람들 입국”
![[이·팔 전쟁] 트럼프, 연일 바이든 공세… “테러리스트 수만명 입국 허용” [이·팔 전쟁] 트럼프, 연일 바이든 공세… “테러리스트 수만명 입국 허용”](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3/10/10/20231010101510651.jpg)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남가주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전통 예술 경연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이정임무용원의 청소년 단원들이 경연에 참가해서 전체 대상 등 …
지난 15일 샌개브리얼 셰라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최대 규모의 전통 무용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원장 유…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이제 종착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2026년 새해를 힘차게 맞기 위한 다짐을 하는 송년 …
아케디아 소재 홈갤러리인 ‘알트프로젝트’(대표 김진형)가 오는 29일(토)부터 한국 블루칩 작가 이상원이 참여하는 전시 ‘인 드리프트(In D…

















![[삼호관광]](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165617691.jpg)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0/20251120212755695.jpg)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조지타운대 국제대학원의 한국정책클럽(KPC, 회장 문요한)은 지난 18일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대북특사를 역임했던 마크 램버트(Mark La…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는 누구든지 자기편이 아니면 막말을 한다. 세살때도 그러더니 여든이 다된 지금도 그렇다. 뉴욕법관, 검찰 조지아 지사, 자기 부통령 펜스, 지가 성폭행한 피해자들... 마음이 더러우니 주둥이도 더럽다. 2)그런데 놀라운 것은 트럼프 지지자들고 그렇다는 사실이다. 기사의 주인공이 트럼프고, 트럼프에 대한 평가는 유권자마다 다르다. 누가 트럼프에 대하여 부정적으로 쓰면, 지지자들은 긍정적으로 쓰면 된다. 3)그런데 트럼프를 지지하지 않는사람에게 막말을 한다. 트럼프를 지지하다가 트럼프를 닮아가는 모양이다.
바이든의 외교는 실패했다. 동네북이 됐다. 이젠 개나소나 다 무시할 정도다. 트럼프가 저질인건 알겠는데 이걸 보수와 복음주의자의 잘못으로 돌리는 뇌없는 인간이 있네ㅋㅋ 너같은 개들이 바른 길을 막는 바이러스다. 바이러스 없는 세상을 위해 트럼프와 함께 뒈지시기를...
1)이 걸레같은 저질인간은 더 이상 '인간'의 지위를 허용하기 어렵다. 인체의 면역이 약해질 때, 불쑥 튀어나와 용케도 제 살길을 찾아 장기에 궤양을 일으키고, 피부에 물집잡히게 하는 바이러스같다. 2)이팔 전쟁으로 온 세상이 충격을 받고, 해결하려는 비상 상황이다. 사상은 인간의 선한 의지를 회의하고, 지도자는 대책을 세우느라 분주하여, 서구세계의 안전 면역력이 저하된 상황에서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의 표를 집결하려고 시도한다. 영락없이 인간의 모양을 한 거대한 바이러스다. 3)하지만 패배전문 트럼프는 또 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