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재난 당국은 23일(현지시간) 모스크바에서 상트페테르부르크로 향하던 엠브라에르 레가시 제트기가 트베리 지역의 쿠젠키노 주변에 추락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로 탑승자 10명 전원이 사망했으며, 탑승자 명단에는 지난 6월말 무장반란을 시도한 바그너그룹의 수장 예브게니 프리고진도 포함됐다 [로이터=사진제공]
러시아 민간 용병 기업 ‘바그너 그룹’ 수장 예브게니 프리고진이 21일(현지시간) 아프리카로 이동했음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소셜미디어에 게재했다. 동영상에서 프리고진은 대원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가입 자원자들을 위한 전화번호를 첨부했다. 프리고진은 지난 6월 무장 반란을 일으킨 후 정확한 행방이 알려지지 않았다.[로이터=사진제공]
카탈리나 황(왼쪽부터) 회장, 수지 오 이사장, 김정혜 이사, 김성순 회장.세계한인교육자네트워크(IKEN·회장 김성순)와 한미교육자협회(KAE…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가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을 맞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역사 이야기 경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이사장 김정석)가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추석 행사 ‘해피 추석’이 지난 20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축제는 한인…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차남인 김홍업 김대중평화센터 이사장이 24일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75세.1950년 전남 목포에서 태어난 고인은 아…
LA 크리스천 싱어즈(단장 문혜원·LACS)가 오는 27일(토) 오후 6시 부에나팍 소재 감사한인교회(6959 Knott Ave. Buena …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4일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 연방국토안보부는 이…
트럼프 행정부의 강력한 연방공무원 감원 태풍이 수개월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DC 경제가 침체와 회복의 갈림길에 들어섰다는 평가가 나오고…
텍사스주 댈러스의 이민세관단속국(ICE) 구금시설에서 23일(현지시간) 오전 총격 사건이 발생,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다.총격 피해자는 3…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모두 예상한 일 아닌가 합니다.
죽일줄 알고 있었는데 좀 빠르다는 생각?ㅋㅋ 살인마가 살인마를 죽였네...ㅋㅋ 이번에 살인한 또 다른 살인마는 누가 죽일까 궁금해지네ㅋㅋ
또바마느누요리사까지 무릎높이 물에서ㅜ익사시켰다..
미쿡도 걸리는 인물 다 비행기 추락시켜ㅠ제거하는데 그거루말하나? 방이똥도 수십명 이런식으로ㅠ제거했겠지? 상원의원 하원의원 주지사 상관없다.. 걸리면 다 추락시켜ㅠ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