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서 발견된 코카인 놓고 공방…디샌티스도 바이든 공격에 가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한인축제재단… “축제 더욱 업그레이드”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LA 한인축제재단… “축제 더욱 업그레이드”](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6/20260126213230695.jpg)
LA의 대표 문화축제로 자리잡은 LA 한인축제가 올해는 10월1일부터 4일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LA 한인축제를 …

남가주 불교계의 신년 하례식이 지난 25일 대한불교조계종 미중서부지회(회장 묘경 스님) 주최, 조계종 포교사단 LA 지역단(단장 김지영) 주관…
단국대학교 부설 국제문예창작센터가 개최한 제15기 미주문학 아카데미가 지난 23일 성료됐다. LA 작가의 집에서‘발견과 확장의 글쓰기’를 주제…
대한민국 육군학사장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윤정기)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신년하례식을 겸한 정기총회를 지난 24일 부에나팍 더블트리 호텔에서 개…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의 신년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오는 2월14일 오전 11시부터 로스코요테스 컨트리클럽(8888 Los Coyote…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탁번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초대형 눈폭풍 ‘펀’(Fern)이 미 동북부 지역을 휩쓸고 지나간 이후에도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폭설 후유증이 이어지면서 주민들의 불편이 뒤따…

워싱턴 지역에 한파와 함께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폭설이 내렸다. 기상국은 DMV(워싱턴DC, 메릴랜드, 버지니아) 전역에 26일 오후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6일 백악관 국경 보호 및 이민 단속 총책임자인 톰 호먼 ‘국경 차르’(이민문제 총괄 책임자)를 미네소타주에 파견하기…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ISA를 바이든이 이용해 국민들 검열을 해 왔다는 결론이 연방 판사에 의해 공개가 되었다.
어차피 누가 하던 바지 사장. 민주, 공화 둘 다 .
걸레같은 인성을 가진 트럼프가 이런 걸레같은 이슈를 놓치지 않는다. 그래서 트럼프는 걸레다. 인생살이를 저질로 살아온 트럼프가 이런 저질 이슈를 놓치지 않는다. 그래서 트럼프는 저질이다. 그래서 트럼프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 계속 저질이슈와 걸레같은 소식 퍼날라라. 그러면 멍청한 공허당 지지자들과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이 계속 헌금을 보낼 것이다. 그 헌금을 다 모아서 2024에 2등하거라. 진짜 미국의 보수정신을 지키고, 품위를 가진 진정한 공화당 의원들이 거의 없고, 지지자들도 참 후지다. 이 나라 보수는 품격이 떨어졌다.
가짜 대통령 놀이 하고 앗는 바이든은 이제 시간이 다됫나보다 썩어 빠진 바인든과 아들 헌터는 감옥으로 가야 한다 왜 이런 기사는 댓글이 안달릴까 원가와 트럼프 대통령 욕하는 사람들은 왜 침묵하고 잇냐?? 백악관 대변인햇던 여자 도 연방 판사에게 기소 당햇다 바이든 허접한 가짜 대통령과 일당들이 국민이 알 권리는 침해하고 페이스북과 트윗터를 압박해 진실을 숨기고 백신 강제로 맞치고 에라 썪을 것들 곧 바이든은 탄핵되고 트가 돌아 올 시간이 머지 않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