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레이노인회 이문 신임회장 취임] “회원 화합, 복지사업에 최선 다할 터” [몬트레이노인회 이문 신임회장 취임] “회원 화합, 복지사업에 최선 다할 터”](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3/04/26/20230426234800641.png)
노인회장 취임식 후 임원진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한월 이사, 김영희 이사, 한샌디 이사, 이문 신임노인회장, 신동해, 김정순 이사, 석굴암 부회장 <사진 몬트레이 노인회>
몬트레이노인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2일 마리나 시 소재 몬트레이한인제일장로교회에서 개최됐다.
1부 행사에서 이강웅 목사(몬트레이한인제일장로교회)의 기도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및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석불암 노인회 부회장 및 이사장의 노인강령 낭독이 이어졌다.
이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노인회 임원들과 함께 맡겨준 책임을 기꺼이 받아들여 회원들의 화합은 물론 회원복지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특히 젊은 세대로부터 소외되지 않도록 노인회원들의 권익 신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회원을 잘 섬기는 일꾼으로서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기적인 노인 위로잔치 행사 개최, 살리나스 시, 마리나 시 등 우리 지역의 유관기관 및 복지기관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회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식품 나눔 서비스 진행, 매년 효도 온천 관광여행, 회원 단합대회 개최 등 회원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혀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또 이문 회장은 “이 외에도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다양한 문화행사도 벌여 나갈 생각"이라면서 “비록 회장을 비롯한 노인회 임원들이 부족함이 많더라도 회원들의 아낌없는 격려와 후원을 바탕으로 노인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임하는 강봉옥 회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이 있었다.
2부 행사에서는 김진덕정경식 재단(대표 김한일)이 제공한 치약과 칫솔 세트, 산호세 지역 정관장(대표 김남진)이 협찬한 홍삼 캔디, 이한월 봉사 담당 이사가 준비한 떡과 과일 세트 등 기념품이 참석자들에게 전달됐으며, 김영희 홍보이사가 준비한 불고기 등 한식으로 만찬을 즐겼다.
이날 행사에는 오영수 몬트레이 한인회장, 김한일 샌프란시스코한인회장, 정순자 산타클라라한미노인봉사회장, 하혜원 부회장, 홍진숙 이사, 살리나스 킴벌리 시장,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한편 이날 행사 중 몬트레이 한인회 오영수 회장은 샌프란시스코한인회 김한일 회장에게 샌프란시스코한인회관 건립 후원금을 전달했다.
신임 노인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석불암, 고문: 강봉옥, 홍보이사:김영희, 재무이사 샌디 한, 복지담당 이사:이한월, 이사:김정순, 신동해, 장금란.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