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지역 한인 목회자 36명은 24일 윤석열 대통령 퇴진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정의와 평화를 사랑하는 북미주 한인목회자’로 스스로 지칭한 이들은 뉴욕, LA 등 미국 11개 도시와 캐나다에서 목회 중인 목사들로 이날 ‘북미주 한인목회자들의 방미하는 반민주 반민족 반평화 대통령 윤석열 퇴진 촉구’란 제목의 성명을 냈다.
목회자들은 성명에서 “윤석열 정권 퇴진에 나선 것은 윤석열 정권에 의해 사랑하는 조국이 전방위적으로, 총체적으로 난국에 처하여 끝없는 추락을 하고 있어 이 추락을 막는 유일한 길은 윤석열의 퇴진 밖에 없다고 판단, 퇴진 촉구 성명을 발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윤석열 정부가 퇴진해야하는 이유로 ▶한반도의 긴장을 고조시킨 죄 ▶일본과 미국에 대한 굴욕적 외교로 국민의 자존심을 짓밟은 죄 ▶경제적 위기에 대처 못한 죄 ▶3권분립을 무시하고 검찰 독재국으로 만든 죄 ▶무속인을 상왕의 자리에 두고 무속 정치를 하는 죄 ▶조폭 문화와 화보 내조로 국격을 떨어뜨린 죄 등 7가지를 꼽았다.
<
이지훈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모두 진실을 이야기하는데 정말 그렇게될까
목사 말씀이나보게 정치에신경쓰지말고 윤대통령 내보내고- 김정은 이오면 좋겄냐. 개 xx 들아
'우리의소망'이 절실하나 한반도주위 우방국들 '소망'에관심없다. 뉴욕에서 망해버린 동해운동이 한국정치질서를 문란하게하였고 결국 사기탄핵이라는 치명적 사태를낳았으며 사회는 더욱 찐한 좌파세상으로 제작되어갔다.'우리의소망'이 절실한 시국이나 누구하나 고민없으며 여.야 정치계 종교계등등 모두모두 한탕치기에 미쳐있다. 한탕친그들 동해는 오늘도 등따시고 배부른생활로 여유부리며 피터지는 삶의현장에서 몸부림치다 자살하는자들- 고통받는사람바라보며 흐뭇한미소지으며 '국민들은 사기꾼을 선호한다'말이다 사기탄핵패거리와 무엇이다른가
한국이 지금 망해가고 있는데, 종북이나 좌빨이니 헛소리하는 당신들은 그냥 가만히 있어라. 한국경제가 지금 망가져가고 있는데, 윤석열이 지금 여기서 한가하게 미국 들러리설 일은 아니지. 자기주체정신이 그렇게 없어서야 집안이 풍비박산이 나든, 와이프가 레이프를 당하든 자식이 굶어죽든 아랑곳하지 않겠다는 건가? 나도 미국사람이지만 미국 위정자들은 한반도에서 사단이 나도 좋다는 속셈이 있지 안을까? 아마 경제살리는데 유리할 걸?
민주선거로 당선된 대통령을 퇴진하라는 것은 국민을 모욕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