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일보 샛별장학재단 기금 및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성금 모금 골프대회가 오는 4월 15일(토)과 22일(토) 밀피타스 베이뷰 골프클럽에서 개최됩니다.
본보가 주최하고 국제청소년연맹(IAY)가 주관하는 이번 골프대회는 15일 남녀 시니어(만 55세 이상), 22일 남녀 오픈(만 18세 이상)으로 이달 두 차례 열리며, 한인 1세뿐만 아니라 2세, 3세는 물론 비한인도 참여가 가능해 세대와 인종을 아우르는 단합의 장이 될 예정입니다.
현재 4월15일 1차는 등록이 마감된 상태이며, 22일 2차 대회 역시 사전 신청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메달리스트는 현금 1천달러와 금메달, 2등은 300달러와 은메달, 3등은 100달러와 동메달을을 받으며, 홀인원(1명) 2023 쉐보레 실버라도 트럭, 장타상(남녀 각 1명) XXIO 드라이버, 베스트 드레스상(남녀 각 1명) 베이뷰 골프클럽 VIP 1회 이용권, 시합 전 퍼팅 컨테스트 우승자 2박3일 페블비치 숙박권 등 다채로운 시상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백화점 체인 블루밍데일스 15% 할인권과 25달러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드리며 래플 티켓 추천도 있습니다. 또, 49ers의 특별 후원으로 풋볼 선수 제리 라이스이 직접 사인한 미니 헬멧과 49ers 전설 고 드와이트 클락, SF자이언츠의 전설 고 윌리 메이스이 직접 사인해 소장가치가 매우 큰 포토 리소그래피, 3천달러 상당의 XXIO 골프클럽 세트 등이 사일런트 옥션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의 수익금은 샛별장학재단 장학금과 튀르키예 및 시리아 지진 피해자들을 위한 성금으로 쓰입니다. 미래 리더들에게 장학금을 통해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는 동시에 지진 피해로 고통받는 많은 튀르키예, 시리아 이재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되어줄 것입니다.
독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일시: 4월15일(토), 22일(토) 오후 1시
◈장소: 밀피타스 베이뷰 골프클럽(1500 Country Club Drive, Milpitas)
◈참가비: 150달러
◈주최: 한국일보 ◈주관: 국제청소년연맹(IAY)
◈문의 및 접수: 우편접수(3315 San Felipe Road, #5, San Jose, Pay to 'The IAY'. 신청시 전화번호 공유해야 함), 온라인 접수 theiay.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