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 주최
▶ 27일 포스터시티, 본보 공동후원

이동준 회장이 지난 21일 사전 참가신청한 동포들 중 7명을 공개추첨하고 결과를 발표했다. <사진 북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
북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회장 이동준)가 주최하는 은퇴/상속/재정 관련 무료 세미나가 내일(27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포스터시티 소재 크라운 플라자 호텔 시라큐스(Syracuse) 회의실에서 열린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39년간 국내 3대 재정 전문회사에서 경력을 쌓은 김종식 재정 전문가가 은퇴와 재정 관련 최신 노하우를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며, 박유진 상속전문 변호사가 효과적인 상속 기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북가주한인공인회계사협회측은 "당초 두 강사를 초빙해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인회계사 자격증 갱신에 필요한 전문 지식 제고를 위한 세미나로 기획했다가 고객들과 북가주 동포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총 참석 인원은 45명까지고, 사전 참가신청을 한 동포들 중 7명이 공개 추첨을 통해 선발된 가운데 오늘(26일) 오후 12시까지 cdleecpa@yahoo.com로 본인의 이름(한글과 영어), 이메일 주소, 휴대폰 전화번호를 적어 참가 신청 이메일을 하면 대기자 명단에 들어 선착순으로 참석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 참석권을 얻게 될 선착순 대기자들에게 같은날 오후 5시경 연락을 받는다. 세미나 중에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이동준 회장은 "앞으로 한인사회를 위한 무료 세미나 등 행사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본보와 김종식 재정전문가 등이 공동 후원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