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태단체 정치 성향 조사
▶ 공화당의 2배 이상 한인들도 비슷한 양상…인종증오·총기범죄 등 70% 이상 걱정·규제 요구

25일 열린 줌 기자회견에서 아시안법률진행협회 등 패널들이 조사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AAAJ 제공]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은 28일 불법체류자 및 관련 자격 미달 외국인에 대해 각종 소득세 환급 혜택을 중단할 방침이라고 밝혔다.추수감사절 전날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결국 미국이 제대로 굴러가려면 공화당이 정권 잡아야 됨. 민주당은 도움이 전혀 안되고 나라를 망가뜨림. 바이든이 돈 너무 많이 풀어서 대공황을 도저히 피할 수 없음. 국민들은 뼈저리게 느끼고 깨달아야함.
저는원래 공화당 성향 이였으나 트럼프와 썪을대로 곪아 들어간 공화당의 현실을 보고 민주당으로 바꾼 케이스 입니다...........민주당도 썪었지만 공화당은 회복불능
이민자들이 시간이 지나면 공화당으로 변해가는것은 당연한 일이다. 힘들었던 이민 초기를 버티고 갖은 수모와 고생끝에 자리를 잡으면 지키야 할것들이 많아지는법. 자기 주변에 공화당지지자가 많은분들은 자리잡은 사람들이다. 결국은 자신의 이익이 중요하다는것이지요. 너무나 당연한 사실이다.
주변에 민주당 많이 없던데 골프 모임 축구 모임 가두 다 공화당인데..희한하네..
처음 이민오면 아시아인들에게 유리한게 있을까봐 민주당을 찍게되죠. 하지만 같은 민주당인 흑인들에게 두둘겨 맞고 눈만뜨면 올리는 세금 정책에 공화당으로 바꾸는 사례를 많이 봤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