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시 ‘역사·문화기념물’ 지정 확정·공표
▶ 소유주측 당초 고층 주상복합 개발 추진…타운 주민들 ‘녹지공간 해체’ 반발 불러

윌셔 블러버드와 옥스포드 애비뉴 코너의 리버티 공원이 LA 시로부터 역사-문화 기념물로 지정돼 보존, 보호받고 있다. [박상혁 기자]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제3세계로부터의 이주를 영구히 중단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미국 이민 당국이 모든 외국인의 망명 신청 결정을 중단하겠다고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엘레이 공원은 시민들의 공간이 아닌지 오래 됨.그지천국.한번도 맥아더공원안에들어가본적이업다.무섭고 드러워서
리벌한 사람들은 이상적인 것들을 좋아한다. 현실성이 결여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쓰레기와 홈리스 그리고 정신이상자들이 넘치는 도시에 공원의 제 역활을 할수 있을까요? 도시의 공원이 제역활을 하려면 도시가 제 역활을 하여야 한다. 도시가 제역활을 하지 못하면 공원은 위험한 쓰레기 장이된다.
제미슨 열받겠구만 공원인줄 알고 샀을거구 적당히 힘쓰면 건물지을줄 알았는데 말짱 도루묵이되었으니 열받겠구만.....
여러모로 보존할 가치가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되려 이 공간을 주민들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이미 이샤키들은 돈벌려고 자연경관을 해치면서 빌딩을 올리려는 욕심 그욕심이 망할기다..크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