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카운티 감염·입원자 실제 숫자 훨씬 더 많아
▶ ‘위험’ 경보 단계 진입 보건비상사태 재연장
LA 카운티에서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강력 변이인 켄타우로스 감염까지 확인돼 이달 말 실내 마스크 의무화 조치가 확실시되고 있다. 한인타운 마켓을 찾은 고객들이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박상혁 기자]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사기꾼 들 제약회사에 앞잡이 노릇이나 하는 섞은 언론들아 대각성의 시대가 곧 온다 모두 다 폭망할것이다 섞은 언론들아
사기좀 그만쳐라 확진자가 중요한게 아니구 사망자가 몇명이니? 어떻게 해서든 공포감주고 효과도 1도 없는 백신 맞추려하는 섞은 인간들아 진실이 밝혀지면 L.A보건담당 등등은 절대 자유스럽지 못하게 된다 마스크랑 코로나가 전혀 관계가 없다는 이론도 잇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저산소증,폐질환,심장 아이들은 뇌에 산소 부족으로 더큰 건강상에 문젝 생긴다 너희들이 정말 국민을 보호하는건지 다른 의도가 잇는지 의심스럽다
허구헌날 확진자만 얘기하고 치사율은 왜 얘기 안하나? 독감과 비슷한 치사율이라고 한국 언론에서 얘기 하더구먼.
앞으로 곧미래기사 백신도 안들어요 걸리면 그냥 죽으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