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시 백악관 직원 하원조사위 청문회 증언…트럼프 “가짜 얘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시절 백악관 직원인 캐서디 허친슨이 28일(현지시간) 하원 의회난입 조사특위 청문회에 출석해 증언하고 있다.[로이터=사진제공]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버지니아 주민들의 대다수가 데이터센터 건설에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 혜택까지 제공할 경우 반대 여론은 더욱 증가했다.…
제75주년 6.25전쟁 기념일을 맞아 지난 25일 샌프란시스코 프리시디오 공원내 한국전 참전기념비 앞에서 한국전 발발 75주년 기념식이 열렸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저렇기 때문에 저 자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라고 부른다. 그런데도 아직도 저 자를 지지하는 복음주의자들을 멍청하다고 부른다. 국가, 민주주의, 도덕, 균형, 질서보다도 자신의 정치생명을 확보하기 위하여 저 자를 싸고 도는 공허당 상하의원들을 간신이라고 부른다. 이 모든 거짓과 사악을 알고도 굽신거리는 자들을 굴신이라고 부른다. 입을 닫고 자기 몸과 다음 중간선거에서 자리를 계속 유지하려는 자들을 보신주의자들이라고 부른다. 이들은 지킬 것이 많은 보수주의자들이다. 미국의 40%의 멍청한 보수주의자, 복음주의자들의 책임이다.
트는 정말로 위대한 사기꾼 사기꾼 올림픽있으면 금매달은 트에게
오래전부터 바퀴벌레로 비유했었는데 정말 인성이 썩어빠진 자가 얼마나 미국을 분열과 갈등을 조장할지 의심스럽다. 많은 지지자들은 아직도 트럼프를 정식 대통령이라고 믿고 아예 청문회의 진술 자체를 믿지도 보지도 않고 있으니…
trump is a pathological li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