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州 전당대회서 강령 채택…트럼프 ‘대선부정’ 주장 그대로 반영

창작 뮤지컬 ‘도산’이 뉴욕 맨해튼에서 미국배우조합 리딩 웍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LA 무대예술인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제작한 이 작…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추수감사절 연휴를 기점으로 남가주 한인사회가 본격적인 송년행사 시즌에 돌입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기 위한 각 단체·동문회의 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김인자 시인·수필가
최호근 / 고려대 사학과 교수
최형욱 / 서울경제 기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올해로 99회를 맞이한 메이시스 추수감사절 퍼레이드가 27일 맨하탄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올해 퍼레이드에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킨 ‘케…

추수감사절 아침, 갑자기 떨어진 기온에 찬바람까지 불면서 겨울이 다가옴을 실감할 수 있었다. 도시빈민을 섬기는 굿스푼선교회(대표 김재억 목사)…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인 29일 중서부 일대를 중심으로 폭설이 내리면서 여객기 1천여편의 운항이 취소되고 수천 편의 운항이 지연됐다.항공편 추적…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서 공허당이고, 멍청하다는 것이다. 온 세상에 공허당은 멍청하다는 40페이지 짜리 강령을 채택했다고 공표하였다. 이번에 공허당과 걸레저질인간은 한꺼번에 쓰레기통에 쓸어넣어버림으로써, 공화당이 자정능력을 발휘하기 바란다. 공화당은 보수적인 가치의 소중함을 깊이있게 이해하고 있는 쓸만한 소수의 의원들과 많은 공화당 지지자들이 있다. 그들이 주축이 되어서 공허당과 걸레같은 저질인간을 제거하기 바란다. 진짜로 멍청한 놈들이다. 웃긴다. 하하하..
공화당이 미쳐가는건 분명한거 같은데 동성애를 비정상이라고 규정한거는 또 맞는 말이네...............참나.......................
밑에 두인간이 세뇌 당햇지 합밥같은 소리하네 2000명의 매일 딜리버리 관한 영화도 나왓다 코로나 핑계루 우편투푶하라고 하고 사기치고 200살이 된사란이 투표하고 어떤 지역에선 100프로 200 프로 투표율 나오고 군대에서 증거를 다가지고 잇다 때가 되면 폭로 하거여 그때가서 형이 옳앗다고 찬양해라
미국역사상 최고의 사기꾼 트에 세뇌 당한이간이 많구나
합법적 민주주의 선거결과를 수용하지않는텍사스주 공화당을 불법단체로 규정해야한다. 이 강도야 뭐가 공화당 만세냐? 정신 너간 강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