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워너뮤직코리아
아이돌그룹 갓세븐(GOT7)이 완전체 컴백 앨범 'GOT7'으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지난 23일(한국시간 기준) 발매된 갓세븐 새 미니앨범 'GOT7'은 지난 24일(오후 6시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했다. 'GOT7'은 이와 함께 일본, 이탈리아, 호주, 뉴질랜드, 태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9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K팝 아티스트가 90개 이상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갓세븐이 2번째다.
또한 앨범 타이틀 곡 'NANANA'는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스페인 등 7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차트 2위를 비롯해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차트 3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여기에 'Don't Leave Me Alone', 'Don't Care About Me', 'Drive Me To The Moon', 'TRUTH', 'Two' 등 수록곡들 역시 태국, 베트남, 라오스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장악했다.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의 진심을 담아낸 앨범이다.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 갓세븐의 각별한 팬사랑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여실히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NANANA'는 갓세븐만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이 가득 담긴 곡으로, 팝적인 사운드와 기타 루프가 인상적이다. 오래 기다려온 팬들과 대중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이 녹아있다. 멤버 JAY B가 직접 작사, 작곡해 한층 깊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