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하연수[스타뉴스]
배우 하연수가 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및 프로필이 삭제돼 연예계 은퇴설이 제기되고 있다.
하연수의 전 소속사 앤드마크 관계자는 10일 스타뉴스에 "당사와 하연수는 올해 초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현재 일본 유학 중인 것 외에 아는 게 없다"라고 밝혔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는 하연수를 검색했을 때 '배우 하연수'의 프로필은 찾아볼 수 없다. 이와 관련해선 "포털 프로필 삭제 관련해서는 아는 바가 없다. 오래 전 전속계약 종료로 확인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다만 관계자는 회사 요청으로 프로필이 삭제된 건 아니라고 덧붙였다.
하연수는 인터넷 쇼핑몰 피팅모델, 각종 CF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드라마 '몬스타', '감자별2013QR3', '전설의 마녀', '리치맨'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재능을 뽐냈다.
그는 2021년 김범수의 뮤직비디오와 개인전 'The form of memory - 기억의 형상' 이후 별다른 활동을 보이지 않았으며 소속사까지 전속계약 종료된 상태다. 심지어 포털사이트에 프로필까지 삭제돼 연예계를 은퇴한 것이 아니냐며 은퇴설이 제기되고 있다.
일본에 머무르고 있는 하연수는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근황 사진들을 공개했으나 은퇴설과 관련된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